에이미의 하루, 오늘도 건강하게 행복하게 햄버거 메뉴

목차

    마트에서 방울토마토 세일을 해서 샀어요. 뭘 해볼까 하다가 다이어트할 때 제가 자주 먹고 있는 비나그래찌를 만들어 봤어요. 이 음식은 브라질에서 우리나라 김치같이 보편적으로 먹는 음식이라고 해요.

    비교적 간단한 재료로 토마토 마리네이드를 하는 거라 레시피도 간단하고 맛도 좋아요!
    다이어트하시는 분들께 식단으로 추천합니다.

    재 료

    토마토 500g

    올리브 오일 1큰술

    발사믹 식초 1큰술

    후추 취향껏

    양파 1개

    바질(옵션)

    만드는 방법


    토마토를 깨끗이 씻어주고 볼에 담아주었어요. 색이 너무 예쁘죠? 양파는 매운맛을 빼기 위해 썰기 전에 찬물에 담가주고 썰어주었어요. 양파도 볼에 같이 담아줍니다.

    tomatotomato



    올리브 오일 1스푼, 발사믹 식초 1스푼 넣어주고 후추도 좀 넣어주었어요. 다음에 잘 섞어주면 됩니다. 정말 간단하죠? 맛보고 개인의 취향에 맞게 올리브 오일이나 발사믹 식초를 추가해 주시면 될 거 같아요.

    tomato



    전 요즘 바질을 키우고 있어서 바질 잎 몇 개 따서 넣어줬어요. 바질 넣어주니 먹을 때마다 향이 너무 좋아요. 용기에 담아 냉장고에서 하루정도 숙성하고 다음날 먹으면 더 맛있답니다!

    tomato

    정말 간단하지만 맛있는 토마토 샐러드! 사이드 디쉬로도 좋고 허기질때 간단하게 먹기에도 좋아서 제가 즐겨먹는데요. 방울토마토가 집에 있다면 한번 만들어 보세요.

    반응형
    댓글
    위쪽 화살표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과 댓글을 부탁드려요.
    로딩바